Home - 패널도우미 - FAQ

설문안내 메일은 조사가 있을 때 모든 패널에게 설문안내 메일을 보내 주나요?
설문안내 메일이 오질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설문안내 메일을 받는 이메일 주소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설문안내 메일이 제때 오지 않아요?
어떤 방법으로 설문조사에 참여 하게 되는가요?
누군가가 나의 응답 내용을 보거나, 인적 사항을 알게 되지는 않을까요?
설문조사에 대한 보상은 어떤 것이 있나요?
나우앤퓨처 패널의 활동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요?
마일리지의 적립 및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오늘 10,000점 넘었어요. 어떻게 하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까?

 1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