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널 정보 갱신을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패널 정보의 갱신은 설문 참여 대상자 선정시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설문 메일은 기본적인 대상 조건에 부합되는 분들께 발송되는 것으로서 최신의 정보가 아닐 경우,
대상자에 포함되지 않지만 해당 정보 때문에 메일이 발송되어 정상적인 참여가 되지 않을 수 있고,
대상자에 포함되지만 해당 정보 때문에 메일이 발송되지 않아 참여를 못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기적인 패널 정보의 갱신은 정확한 대상자 선정 및 보다 많은 설문 참여 기회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나우앤퓨처 패널의 활동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요?
- 나우앤퓨처 패널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나우앤퓨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회원가입을 해 주시면 바로 패널로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나우앤퓨처에서는 조건에 맞는 회원님들을 선별 해서 설문 안내 이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설문안내 이메일을 통해서 설문 질문사이트로 들어오시면, ID/비밀번호 입력 후 설문에 응답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적으시는 조건에 따라 선별 하므로, 정확한 정보를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탈퇴 신청을 어떻게 해야 되나요?
- 회원(패널) 탈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우앤퓨처 홈페이지에서 " 아이디 " 로 로그인 합니다.
- [가입정보수정]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 수정 페이지 하단에서 " 패널탈퇴 " 를 선택합니다.
- 탈퇴사유 입력 페이지가 나타나고 하단에 " 확인 "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탈퇴처리 됩니다.
탈퇴를 하시면 마일지리 등 모든 개인 정보가 디스크에서 복구할 수 없는 방법으로 완전히 삭제 됩니다.
-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나우앤퓨처 홈페이지(http://www.nownfuture.co.kr)로 가신 다음,
먼저 로그인을 하여주시고 우측 상단 프레임의 [가입정보수정] 을 선택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아이디(계정)가 기억이 안나는데요.
나우앤퓨처에서는 아이디를 키워드로 모든 패널정보를 관리합니다.
아이디를 찾기 위해서는 나우앤퓨처 홈페이지(http://www.nownfuture.co.kr)로 가신 다음
아이디 입력창보시면 ID/PASS 찾기가 있으니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또는 ID를 잊으시면 나우앤퓨처 패널 담당자에게 메일을 주셔서 개별적으로 아이디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개인을 확인하기 위한 필수정보(메일에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는 아래와 같습니다.
담당자 이메일 : contactus@nownfuture.co.kr
- 이름 :
- 주소 :
- 전화번호 :
- 아이디(계정) 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를 변경하시기 위해서는 우선 변경하고자 하는 아이디를 삭제(회원탈퇴) 하신 후 다시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삭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우앤퓨처 홈페이지에서 " 기존 아이디 "로 로그인 합니다.
- 우측 상단 프레임의 메뉴에서 " 개인정보관리 " 를 선택합니다.
- 개인정보가 나타나고 하단에 " 탈퇴 "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아이디가 삭제 되면서 탈퇴처리 됩니다.
아이디 삭제를 하시면 마일지리, 아이디와 관련이 있는 모든 정보가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가 되기 때문에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생각하신 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 나우앤퓨처 패널은 무엇인가요?
-
나우앤퓨처 패널은 나우앤퓨처가 실시하는 각종 리서치의 응답자를 뜻합니다.
나우앤퓨처의 패널 활동은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네티즌 개개인의 생각과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반영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개선과 인터넷 환경의 발전에 여러분의 패널 참여가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패널 회원 개인으로서는 경품과 마일리지를 지속적으로 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계속적으로 부여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