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문조사를 했는데 왜 마일리지가 안 올라가죠?
첫번째 경우)
설문조사에는 마일리지가 적용되는 조사와 설문응답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되는 조사가 있습니다.
경품이 지급되는 조사의 경우에는 별도로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마일리지 관리에서 보시면 포인트가 0으로 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경우)
각 조사마다 선정질문이 있습니다.
이 선정조건에 해당하시는 분만이 끝까지 응답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선정질문만 응답하시고 조건에 해당되지 않아서 응답을 마치신 경우에는 마일리지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세번째 경우)
해외조사의 경우 조사 방식에 따라 추후 지급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모든 조사가 완료된 후, 응답데이터의 검증 과정을 해외 고객사에서 별도로 진행하며
이 과정이 완료 되어야 지급 되므로, 실시간으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 마일리지 포인트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설문에 참여 응답하시면 해당 조사의 내용과 응답결과에 따라
자동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되게 됩니다.
단, 해외조사의 경우 조사 방식에 따라 검증 작업 후 [후지급] 처리 되기도 합니다.
- 회원 탈퇴 신청을 어떻게 해야 되나요?
- 회원(패널) 탈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우앤퓨처 홈페이지에서 " 아이디 " 로 로그인 합니다.
- [가입정보수정]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 수정 페이지 하단에서 " 패널탈퇴 " 를 선택합니다.
- 탈퇴사유 입력 페이지가 나타나고 하단에 " 확인 "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탈퇴처리 됩니다.
탈퇴를 하시면 마일지리 등 모든 개인 정보가 디스크에서 복구할 수 없는 방법으로 완전히 삭제 됩니다.
-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나우앤퓨처 홈페이지(http://www.nownfuture.co.kr)로 가신 다음,
먼저 로그인을 하여주시고 우측 상단 프레임의 [가입정보수정] 을 선택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아이디(계정)가 기억이 안나는데요.
나우앤퓨처에서는 아이디를 키워드로 모든 패널정보를 관리합니다.
아이디를 찾기 위해서는 나우앤퓨처 홈페이지(http://www.nownfuture.co.kr)로 가신 다음
아이디 입력창보시면 ID/PASS 찾기가 있으니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또는 ID를 잊으시면 나우앤퓨처 패널 담당자에게 메일을 주셔서 개별적으로 아이디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개인을 확인하기 위한 필수정보(메일에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는 아래와 같습니다.
담당자 이메일 : contactus@nownfuture.co.kr
- 이름 :
- 주소 :
- 전화번호 :
- 아이디(계정) 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를 변경하시기 위해서는 우선 변경하고자 하는 아이디를 삭제(회원탈퇴) 하신 후 다시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삭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우앤퓨처 홈페이지에서 " 기존 아이디 "로 로그인 합니다.
- 우측 상단 프레임의 메뉴에서 " 개인정보관리 " 를 선택합니다.
- 개인정보가 나타나고 하단에 " 탈퇴 "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아이디가 삭제 되면서 탈퇴처리 됩니다.
아이디 삭제를 하시면 마일지리, 아이디와 관련이 있는 모든 정보가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가 되기 때문에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생각하신 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 나우앤퓨처 패널은 무엇인가요?
-
나우앤퓨처 패널은 나우앤퓨처가 실시하는 각종 리서치의 응답자를 뜻합니다.
나우앤퓨처의 패널 활동은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네티즌 개개인의 생각과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반영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개선과 인터넷 환경의 발전에 여러분의 패널 참여가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패널 회원 개인으로서는 경품과 마일리지를 지속적으로 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계속적으로 부여 받게 됩니다.